그시대적 상황에 따라 


박정희의 친일행위가 판단이 안된다는건 저와 매우 생각이 달라서 이 병신짓도 이제 그만 두겠습니다.


그분님 매우 좋은분 인건 알겠습니다만 친일행위를 저렇게 생각하신다는거에 


오늘 실망이 큽니다.


뭐 저같은 병신이 이딴말 짖껄여도 신경도 안쓰시겠지만..


그동안 즐거웠어요.


여기에서 좋은분들도 많이 알았고


재미있게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