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대적 상황에 따라
박정희의 친일행위가 판단이 안된다는건 저와 매우 생각이 달라서 이 병신짓도 이제 그만 두겠습니다.
그분님 매우 좋은분 인건 알겠습니다만 친일행위를 저렇게 생각하신다는거에
오늘 실망이 큽니다.
뭐 저같은 병신이 이딴말 짖껄여도 신경도 안쓰시겠지만..
그동안 즐거웠어요.
여기에서 좋은분들도 많이 알았고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그시대적 상황에 따라
박정희의 친일행위가 판단이 안된다는건 저와 매우 생각이 달라서 이 병신짓도 이제 그만 두겠습니다.
그분님 매우 좋은분 인건 알겠습니다만 친일행위를 저렇게 생각하신다는거에
오늘 실망이 큽니다.
뭐 저같은 병신이 이딴말 짖껄여도 신경도 안쓰시겠지만..
그동안 즐거웠어요.
여기에서 좋은분들도 많이 알았고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댓글 (3)
흑백따지자는게 아닌데 니맘대로 생각하는듯.
니 생각이 그러하다면 그리하도록 하여라.
야이 사고방식이 다른건 뭐 개인찬데 그런걸 가지고 그만두면 나는 전에 그만둠
아.,3년전에 2번 그만 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