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와 친일을 인정한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음
정책 다 집어치우고
이 두개만으로 얼마나 국민 수준 들어내는건지......
내가 1917년에 안태어나봐서 잘 모르겠는데
그당시 시대적 배경을 보면 그게 과연 친일행위라 할 수 있나 생각이 든다.
진심인가요?
니가 사실이라고 판단을 하게 된 근거를 나한테 줘봐 나도 읽어보게
댓글 (3)
내가 1917년에 안태어나봐서 잘 모르겠는데
그당시 시대적 배경을 보면 그게 과연 친일행위라 할 수 있나 생각이 든다.
진심인가요?
니가 사실이라고 판단을 하게 된 근거를 나한테 줘봐 나도 읽어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