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존나 짜증나는건



객관적인 사실들을 다 접한 후에 자기 주관이 개입돼서 후보를 선택하는 그런게 정상적인건데



졸라 선동질에 세뇌질 당해서 좌빨 혹은 수꼴로 진화한 후에 눈귀 다 닫는 새끼들이 졸라 답답함.




진짜 이번엔 좀 덜한다 싶더니 막판에가서 서로 존나 까는거 보고 아직 멀었구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