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엔 표창장이라도 받아야 할거 같은데
http://www.ilbe.com/files/attach/new/20121210/377678/448152444/485154838/cd6d58d9d148d538901883f0434ac713.png" alt="제목 없음.png"/>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가야지. 안철수 올때까지 숨어라.
댓글 (6)
표창이다 죽어라
닌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가야지. 안철수 올때까지 숨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