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네누나는 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지않냐
그사람들을 부동층이라고 하나?
뭐 어쨌든
그네누나가 보수 문쟨쨔응이 진보 잖야?
보수는 돈 많은 사람들 나이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거고
진보는 서민들이랑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거야??
그네누나는 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지않냐
그사람들을 부동층이라고 하나?
뭐 어쨌든
그네누나가 보수 문쟨쨔응이 진보 잖야?
보수는 돈 많은 사람들 나이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거고
진보는 서민들이랑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거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