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지 사야지 하고 올 한해 내내 맘만먹고 있다가.


마지막 기말고사 끝난 기념으로 나한테 선물..


저번에 그 스벅 콜드컵은 품절이라 구입못했음...


이뿌지? 헤헤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4/834/004/77bbc2e3f599cec0aedcc6470cae9e9c.jpg" alt="51mCUmyYt3L._SY450_.jpg" width="301" height="45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4/834/004/77c8561c0ff42a18117ccc5831f5af71.png" alt="81jwb7KtJHL._SX450_.png" width="450" height="388" editor_component="image_link" />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4/834/004/d164e89bd395f7ea1dc8dd55aa375219.PNG" alt="123.PNG" width="299" height="451"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