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트나 르그로 번이 탈만한 거 추천쩜...
옵티이이 르그는 페이뺶해서 3.9인가 그렇던데 괜찮냥
크트 - 뷰2같은거
LG - 다약식이라 저는 별로안타는데요
옵이이 3.9면 안탈꺼에요. 공식이여도
72 3달에 부가주렁주렁에 올유잖아요 그쵸?
크트에서 번이 할 건 없냐?
댓글 (3)
크트 - 뷰2같은거
LG - 다약식이라 저는 별로안타는데요
옵이이 3.9면 안탈꺼에요. 공식이여도
72 3달에 부가주렁주렁에 올유잖아요 그쵸?
크트에서 번이 할 건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