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 시세보다 비싸게 올려라.
당장 즉구 들어오더라.
5 발표전에 4s 64기가 58만에 올리니 비싸니 뭐니 지랄하길래
옥션에다 63만에 올리니
당장 낙찰됨.
근데 그렇게팔면 반품크리가 좆같아서...
댓글 (2)
근데 그렇게팔면 반품크리가 좆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