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trapya.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28492&xcode=006&mcode=007&scode=&type=X&search=&sort=order
살까 고민중
아 로만손 사고싶었는데
젝일..
쿠폰적용이 안되나..? 이건 ㅋㅋㅋ
형님 돈이 없어 비싼건 안데 ㅋㅋ
아 되네 ㅇㅇ
괜찮은것 같아 흰색 좋아하고
내 손목이 16.5도 안되는것 같아서 알 작아도 상관없고..
수정 17.5인가 17인가 잴때마다 다르네...ㅋㅋ
결정적으로 30% 하면 졸 할인됨 ㅇㅇ
댓글 (17)
쿠폰적용이 안되나..? 이건 ㅋㅋㅋ
형님 돈이 없어 비싼건 안데 ㅋㅋ
아 되네 ㅇㅇ
괜찮은것 같아 흰색 좋아하고
내 손목이 16.5도 안되는것 같아서 알 작아도 상관없고..
수정 17.5인가 17인가 잴때마다 다르네...ㅋㅋ
결정적으로 30% 하면 졸 할인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