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본래 취지가 무엇이냐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지않냐
그럼 교회나 가서 기도할것이지
뭔 잡것들이 빨간 머플러 하얀장갑 커플로 쳐 쓰고다니면서
코가 빨개지도록 손잡고 거리를 같이 걷고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고
소복하게 쌓인 새하얀 눈 위를 뽀득뽀득 걸으면서
재밌는 소리가 난다면서 까르르 웃어대고 씨발
난 크리스마스가 싫다
크리스마스의 본래 취지가 무엇이냐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지않냐
그럼 교회나 가서 기도할것이지
뭔 잡것들이 빨간 머플러 하얀장갑 커플로 쳐 쓰고다니면서
코가 빨개지도록 손잡고 거리를 같이 걷고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고
소복하게 쌓인 새하얀 눈 위를 뽀득뽀득 걸으면서
재밌는 소리가 난다면서 까르르 웃어대고 씨발
난 크리스마스가 싫다
댓글 (2)
오늘 눈온대
아 아직 12시 안지났네; 낼 24일에 눈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