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본래 취지가 무엇이냐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지않냐

그럼 교회나 가서 기도할것이지

 

뭔 잡것들이 빨간 머플러 하얀장갑 커플로 쳐 쓰고다니면서

코가 빨개지도록 손잡고 거리를 같이 걷고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고

소복하게 쌓인 새하얀 눈 위를 뽀득뽀득 걸으면서

재밌는 소리가 난다면서 까르르 웃어대고 씨발

 

 

 

 

 

난 크리스마스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