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시계 ㅇ벗냐? 왜 손목에까지 차고다님

 

은(는) 훼이크고

 

크로노 어차피 안쓸거니까 저거때문에 살거면 사지말고

저가 쎼이코는 키네틱 아니면 퍼페츄아-르 카렌다만 믿고 가라

혹은 오토나

 

뭐 디자인이 좋아서 그런거면 그냥 사든가

8만원대에 살 수 읶으면 손해보는건 아님

 

나라면 안삼

클론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