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 시계 ㅇ벗냐? 왜 손목에까지 차고다님
은(는) 훼이크고
크로노 어차피 안쓸거니까 저거때문에 살거면 사지말고
저가 쎼이코는 키네틱 아니면 퍼페츄아-르 카렌다만 믿고 가라
혹은 오토나
뭐 디자인이 좋아서 그런거면 그냥 사든가
8만원대에 살 수 읶으면 손해보는건 아님
나라면 안삼
클론도 아니고
주머니에 시계 ㅇ벗냐? 왜 손목에까지 차고다님
은(는) 훼이크고
크로노 어차피 안쓸거니까 저거때문에 살거면 사지말고
저가 쎼이코는 키네틱 아니면 퍼페츄아-르 카렌다만 믿고 가라
혹은 오토나
뭐 디자인이 좋아서 그런거면 그냥 사든가
8만원대에 살 수 읶으면 손해보는건 아님
나라면 안삼
클론도 아니고
댓글 (2)
일본여자이름대면서 쎆스드립이라도 칠줄알았더니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