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둘다 십덕을 하고 있다니....
내가 다 미안
그리고 지금 그게 내일 정모의 프리뷰 라고 생각하면 옳다
야식시켜놓고 무한웨이팅중임. 씨발년들 크리스마스면 떡이나 칠 것이지 왜 야식시켜먹죠?
난 저녁에 족발 먹어서 안부럽
댓글 (3)
야식시켜놓고 무한웨이팅중임. 씨발년들 크리스마스면 떡이나 칠 것이지 왜 야식시켜먹죠?
난 저녁에 족발 먹어서 안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