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군대있을때.
현영이 러브레볼루션인가 러브에볼루션인가.
암튼 그런노래를 들고 나옴.

싸지방에서 그게 일본 노래가 원작이라고 누가 일본뮤비 링크를
걸어줬는데...

한 일주일간 하루에 한번씩 꼭 본듯...

진짜 이쁘더라 모닝구무스메...

삽질하면서 맨날 우~~ 하고 흥얼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