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는 니이가키가 존나 이뻣지... 리사쟈응...
군대있을땐 체리필터도 이뻐보였음
근데 지금도 이쁨
조유진 존나이ㅃㅡ지
조유진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니까 친구새끼들이 존나 욕함 ㅡㅡ
댓글 (5)
모닝구는 니이가키가 존나 이뻣지... 리사쟈응...
암튼... 당시 군바리에겐 충겨과 공포
군대있을땐 체리필터도 이뻐보였음
근데 지금도 이쁨
조유진 존나이ㅃㅡ지
조유진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니까 친구새끼들이 존나 욕함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