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5년쯤 전에 잠깐 좋아하던 노래가 생각난다


마츠우라 아야 인가 복숭아 어쩌고 하는건데




대체 이 노래를 어디서 어떻게 들었는지 왜 좋아했는지 기억이 안남



그리고 히로스에 료코 꺼 다이스키 인가 하는것도 같이 들었었는데


대체 이 노래를 내가 어디서 줏어들었는지 미스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