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5년쯤 전에 잠깐 좋아하던 노래가 생각난다
마츠우라 아야 인가 복숭아 어쩌고 하는건데
대체 이 노래를 어디서 어떻게 들었는지 왜 좋아했는지 기억이 안남
그리고 히로스에 료코 꺼 다이스키 인가 하는것도 같이 들었었는데
대체 이 노래를 내가 어디서 줏어들었는지 미스테리
한 15년쯤 전에 잠깐 좋아하던 노래가 생각난다
마츠우라 아야 인가 복숭아 어쩌고 하는건데
대체 이 노래를 어디서 어떻게 들었는지 왜 좋아했는지 기억이 안남
그리고 히로스에 료코 꺼 다이스키 인가 하는것도 같이 들었었는데
대체 이 노래를 내가 어디서 줏어들었는지 미스테리
댓글 (3)
내가 유일하게 좆아 하는 일본 ㅂ배우
대체적으로 앵앵거리는 톤을 좋아하시네요 이모님
음양좌를 들어보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