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검수날이라 본사에서 부사장님도 오시고 시발 진짜 기어나옴 ㅠㅠ
난 마침 프로젝트 하나 시작하는 날ㅇ....
나는 철수하는날이라 4시에 퇴근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난 마침 프로젝트 하나 시작하는 날ㅇ....
나는 철수하는날이라 4시에 퇴근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