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십이시에 자서 오시에 깼다가 칠시에 일어났다
근데 왜 두시간밖에 못 잔 기분인거냐
잣같네
시발놈이
기분이 잣같은 나한테 맞는게 더 아플거 같냐
기분이 좋을때 나한테 맞는게 더 아플거 같냐
조심해라 지팡이로 맞으면 진짜아픔
;
댓글 (4)
시발놈이
기분이 잣같은 나한테 맞는게 더 아플거 같냐
기분이 좋을때 나한테 맞는게 더 아플거 같냐
조심해라 지팡이로 맞으면 진짜아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