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랬다면 나한테 고마워 해라들
다 내가 안나가서 그런거임
긍데 정모 후에 졸라 친목 돋을 줄 알았는데 아직은 안 그러네 애들이 아직 쳐 자서 그런가
나도 안갔는데 둘이 정모할래?
너 버스안임?
친목 할 정신이 남아있다면 그시간에 뻘글을 싸겟음
ㅋ
댓글 (5)
나도 안갔는데 둘이 정모할래?
너 버스안임?
친목 할 정신이 남아있다면 그시간에 뻘글을 싸겟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