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마지막학기 4.5 받음 헤헤
근데 졸시 떨어져서 다음주에 또 쳐야함 ..ㅠ
그거는 한 세번 치면 다 붙여주는거 아늬냐?
다음주가 세번째 시험임.. ㅋ
헐 니 학교 어듸냐? 우리학교로 편입해라
댓글 (4)
그거는 한 세번 치면 다 붙여주는거 아늬냐?
나도 졸업 못하몀 어쩌지...
다음주가 세번째 시험임.. ㅋ
헐 니 학교 어듸냐? 우리학교로 편입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