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이 결정이 되었당

나는 누가 될지 알고 읶얶당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37283&mid=board1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89694&mid=board1

 

 

개인적인 순위

 

더원>이은미

 

결과

 

더원>이은미

 

 

두 곡씩을 불렀은데

 

첫번째 영어노래는 이은미가 이겼음

이긴거는 노래를 잘불러서가 아니라 리버브의 승리

 

두번째는 더원이 이겼음

이긴거는 노래를 잘불러서가 아니라 리버브의 승리

 

하지만 누가 가심을 후벼팠느냐

 

더원이다

 

 

 

 

사실 오늘 노래를 제일 잘 부른거는 궄카스뎅이고

 

 

 

 

유레이주미엎은 평이한 노래란다

더구나 원곡에 나오는 전조도 제떄로 안하고 이길리가

그래서 은미언니가 이겼당

 

근데 한쿡 노래에서 은미언니가 죽을 쓔어줬음

그래서 더원 승

 

 

다만 이거는 엔지니어링의 승리지

리버브 만땅으로 넣으면 음이 뭉개져서 노래를 150% 잘하게 들리닝께롱

이펙트까지 넣엏으면 개새기고

 

 

 

사실 나는 이은미의 목소리를 싫어한당

어거지거든

넌 이거를 듣고 감동을 받아야 해-라는 우격다짐이 목소리에까지조차 묻어있단다

 

그런 측면에서 더원의 우승은 축하할 만하다

 

 

 

하오나 누구의 목소리가 잘 팔릴것인가-

하는 문제는 역시

궄카스뎅이지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