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이 결정이 되었당
나는 누가 될지 알고 읶얶당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37283&mid=board1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89694&mid=board1
개인적인 순위
더원>이은미
결과
더원>이은미
두 곡씩을 불렀은데
첫번째 영어노래는 이은미가 이겼음
이긴거는 노래를 잘불러서가 아니라 리버브의 승리
두번째는 더원이 이겼음
이긴거는 노래를 잘불러서가 아니라 리버브의 승리
하지만 누가 가심을 후벼팠느냐
더원이다
사실 오늘 노래를 제일 잘 부른거는 궄카스뎅이고
유레이주미엎은 평이한 노래란다
더구나 원곡에 나오는 전조도 제떄로 안하고 이길리가
그래서 은미언니가 이겼당
근데 한쿡 노래에서 은미언니가 죽을 쓔어줬음
그래서 더원 승
다만 이거는 엔지니어링의 승리지
리버브 만땅으로 넣으면 음이 뭉개져서 노래를 150% 잘하게 들리닝께롱
이펙트까지 넣엏으면 개새기고
사실 나는 이은미의 목소리를 싫어한당
어거지거든
넌 이거를 듣고 감동을 받아야 해-라는 우격다짐이 목소리에까지조차 묻어있단다
그런 측면에서 더원의 우승은 축하할 만하다
하오나 누구의 목소리가 잘 팔릴것인가-
하는 문제는 역시
궄카스뎅이지
감사 합니다
댓글 (1)
다시 들어보니까 더원 이펙트 돋게썼네 트리플정도로 쓴듯
승자는 궄카스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