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됫네;;
ㅅㅂ 뒤로가기키 살짝병맛인데
as맞기면 g100으로 바꿔준다네 ..
됐고 g9x나 m950으로 바쿠어 달라고 진상을 피워보거라
트파 레알 ue900??
은 600 700 이라던데?
댓글 (4)
됐고 g9x나 m950으로 바쿠어 달라고 진상을 피워보거라
난 g3쓰는데 사이드버튼 맛이갔지만 3년이 지나버려서
못버리고 그냥씀.ㅇㅇㅇ
트파 레알 ue900??
은 600 700 이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