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알려죠여알려죠여
내가 왜 샹년이에여
그날 머 실수한건없는거같은데
선지먹고 나와서 등쳐주고
같이택시타고 집에간게 끝아님??
난 그날 열쇠없어서
엄마 일어날때까지
밖에 있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