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이 군대갈때
친한형이 데려다준다고했는데 안나와서 삐져서
엄마한테 테워다달라고 했었거든
근데 그 친한형이 내친구였음
친구 핸드폰가지고 놀다가
주소록에서 내동생이름이랑 같은걸 본거야
그래서 어 우리 원숭이랑 이름이 똑같네 하니까
걔 아는 동생이야 너네동네 살걸?
이러는거지
응? 설마... 하고 몇가지 맞춰보니까
걔가 아는 동생이 내동생이었어
걔는 아예 그런생각을 못했었대
이름은 비슷한데 생긴게 완전다르니까
남남이라고 할정도로 다르니까
자유게시판
안양이 진짜 좁다고 느낀게
event 2012-12-31 01:02:04visibility 조회 98

댓글 (3)
오홍..대구도 은근 좁고 우리나라 아무튼 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