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바른말만 하면 짜증내고
존나 잘못된거콕찝어말하면 그것도 짜증나고
역시 여자들말은 그냥 들어주기만 하는게 최고인듯
물론 적절한 추임새를 넣어서
그런 거 아닌데
잘 알지도 못 하면서..
정답임 그냥 편들어주면서 어익후 그랬어? 하면서 들어주면 장땡
어차피 해결책은 본인이 알고있음 정답을 말해도 오답을 말해도 빡치긴 매한가지
댓글 (2)
그런 거 아닌데
잘 알지도 못 하면서..
정답임 그냥 편들어주면서 어익후 그랬어? 하면서 들어주면 장땡
어차피 해결책은 본인이 알고있음 정답을 말해도 오답을 말해도 빡치긴 매한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