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01/899/004/9aafa4f02c4369cceff386e59039c06a.JPG" alt="크기변환_IMG_0914.JPG" width="1165" height="776"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달동네살면 공용화장실이 좀 불편하긴 하지만.
이런 거지같은 뷰를 가질 수 있답니다.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01/899/004/9aafa4f02c4369cceff386e59039c06a.JPG" alt="크기변환_IMG_0914.JPG" width="1165" height="776"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달동네살면 공용화장실이 좀 불편하긴 하지만.
이런 거지같은 뷰를 가질 수 있답니다.
댓글 (3)
공용화장실은 좀 불편한 정도가 아닐텐데...ㄷㄷㄷ
변비가 심한 옆집누나 전에만 사용하면 갠차늠.ㅎㅎ
네 다음 함소아 한의원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