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취업도 못했는데 게임하는게 병신이지 ㅜㅠ


난 옛날에 꿈이


직장인되서 야간 정공 들어가는게 꿈이였음..ㅎ..


내가 라나텔까지는 서버 첫킬이였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