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노트북쓸때 책얹고 마우스쓰는것도 이젠 좆같다.
그리고 롯마에서도 메이커마우스파나여?
로지텍하고 마소는 있을껄.
다만 보급형만 있을겁니다^^7
롯데마트에서 파는 마우스중에 농심꺼가 가성비 좋더라
와 농심은 뭐가 좋음??
안성탕면??
농심 너구리구나ㅏ
농심은 삼양라면이지
댓글 (6)
로지텍하고 마소는 있을껄.
다만 보급형만 있을겁니다^^7
롯데마트에서 파는 마우스중에 농심꺼가 가성비 좋더라
와 농심은 뭐가 좋음??
안성탕면??
농심 너구리구나ㅏ
농심은 삼양라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