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목) | 점심(11:00~14:30) | 신년하례예약식사 |
|
|
|
점심(11:00~14:30) | 카레돈가스덮밥 | 1800 | 744 | 돈육:국내산 | |
면(11:30~14:00) | 잔치국수 | 1400 | 570 | 우육:호주산 | |
저녁(16:40~18:40) | 갈비우거지탕 | 2200 | 612 | 우갈비:호주산 | |
4일(금) | 점심(11:00~14:30) | 치킨까스 | 2200 | 750 | 닭:국내산 |
점심(11:00~14:30) | 육개장 | 1800 | 564 | 우:국내육우,뼈"호주 | |
면(11:30~14:00) | 우동 | 1400 | 450 |
| |
저녁(16:40~18:40) | 제육볶음덮밥 | 1800 | 630 | 돈육:국내산 | |
스낵코너 (08:20~18:40) | 떡라면/치즈라면/라면/빙수/김밥/토스트 <원산지안내> 쌀:국내산 김치:국내산 찌개용김치:국내산 육류:메뉴별 안내 | ||||
카레돈가스덮밥이네여.

댓글 (4)
아 좇켔따
헐 갈비우거지 맛있겠당
우리학교가 개씨발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