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T 이상급으로 NAS 하나 사야하는데
어디가 좋나?
시놀로지? 버팔로? 넷기어? 큐냅?
아 머리아파
20테라면 걍 스토리지에 저전력 하나 맞추는게 싸고 성능도 좋을듯
감사.
근데 완제품으로 사야함.
공금으로 사는거라.. 이정도 되는거 써본사람 없나?
사용후기를 어디서도 볼수가 없네
그런건 그냥 파일서버라고 하는거임
아..;;
다나와에 NAS라고 나오길래 ㅋㅋ
nas는 힙합가수 아닌가여....
ㅇㅇ
네이버에 nas 치면 웬 흑인 가수가 나오더이다
파일서버로 다시 검색해봐야징
댓글 (6)
20테라면 걍 스토리지에 저전력 하나 맞추는게 싸고 성능도 좋을듯
감사.
근데 완제품으로 사야함.
공금으로 사는거라.. 이정도 되는거 써본사람 없나?
사용후기를 어디서도 볼수가 없네
그런건 그냥 파일서버라고 하는거임
아..;;
다나와에 NAS라고 나오길래 ㅋㅋ
nas는 힙합가수 아닌가여....
ㅇㅇ
네이버에 nas 치면 웬 흑인 가수가 나오더이다
파일서버로 다시 검색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