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
event 2013-01-02 22:15:36visibility 조회 131

조단3 파레 아님?
모카가 더 이쁘긴한데 2001년에 한번 2004년에 레트로 한번 되곤 안나옴 ㅇㅇ
웃긴게 2001년에 내가 개코가 신고나오길래 11만원이가 주고 샀는데
제대하고 오니까 발매가 23만원이였나? 그것도 나이키 나이츠에서 먼저 소량 풀었던걸로

조단3 파레 아님?
모카가 더 이쁘긴한데 2001년에 한번 2004년에 레트로 한번 되곤 안나옴 ㅇㅇ
웃긴게 2001년에 내가 개코가 신고나오길래 11만원이가 주고 샀는데
제대하고 오니까 발매가 23만원이였나? 그것도 나이키 나이츠에서 먼저 소량 풀었던걸로
댓글 (1)
발 사이즈 220 이상은 못 신는 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