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

2013-01-02 22:15:36 조회 131
57497_6.jpg

조단3 파레 아님?


모카가 더 이쁘긴한데 2001년에 한번 2004년에 레트로 한번 되곤 안나옴 ㅇㅇ


웃긴게 2001년에 내가 개코가 신고나오길래 11만원이가 주고 샀는데


제대하고 오니까 발매가 23만원이였나? 그것도 나이키 나이츠에서 먼저 소량 풀었던걸로

첨부 이미지

57497_6.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1)

2013-01-02

발 사이즈 220 이상은 못 신는 조단

제목
레인부츠는 이해를 못하겠응ㅁ (3)
레인부츠는 이해를 못하겠응ㅁ (3)
··
오늘은 일찍 자고 내일 출근해서 복습해야지 (2)
오늘은 일찍 자고 내일 출근해서 복습해야지 (2)
··
날씨 추운건 괜찮아 옷 껴입으면 버틸수 있어 (2)
날씨 추운건 괜찮아 옷 껴입으면 버틸수 있어 (2)
··
요즘같이 추운날엔 사실 나도 어그 부츠 신고싶다 (3)
요즘같이 추운날엔 사실 나도 어그 부츠 신고싶다 (3)
··
11시 되면 19금 되니까 애들 얼른 자라 (5)
11시 되면 19금 되니까 애들 얼른 자라 (5)
··
현재의 떡밥은 무엇이냐? (2)
현재의 떡밥은 무엇이냐? (2)
··
나는 어그부츠만보면 존나 웃김. (1)
나는 어그부츠만보면 존나 웃김. (1)
··
뭐 갑자기 주제가 급변경이여?
뭐 갑자기 주제가 급변경이여?
··
난이거 (8)
난이거 (8)
··
난 구두없음 (2)
난 구두없음 (2)
··
이새끼들 보니까 문득 (2)
이새끼들 보니까 문득 (2)
··
발 작은 여자들이 메리제인슈즈 신으면 이쁘지않냐 (4)
발 작은 여자들이 메리제인슈즈 신으면 이쁘지않냐 (4)
··
정수젖 이새끼 좀 미친듯 (1)
정수젖 이새끼 좀 미친듯 (1)
··
오늘은 구닌새끼한테 전화가 오지않았다. (2)
오늘은 구닌새끼한테 전화가 오지않았다. (2)
··
난 윙팁신는데 (5)
난 윙팁신는데 (5)
··
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 (1)
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사실 여자들이 잘어울리는 신발은 (1)
··
남자들 구두중에 그 머라하지 오리주둥이모양 주걱같이 생긴 구두 짱싫음 (7)
남자들 구두중에 그 머라하지 오리주둥이모양 주걱같이 생긴 구두 짱싫음 (7)
··
NAS 좀 아는사람? 있음? (6)
NAS 좀 아는사람? 있음? (6)
··
다람냥. 저 소개시켜주세요.
다람냥. 저 소개시켜주세요.
··
질샌더는 요즘 디자인이 점점 퇴보하는것 같다 (3)
질샌더는 요즘 디자인이 점점 퇴보하는것 같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