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한자어 = 영어
근데 진짜 신으면 안 찝찝하고 옷 안 젖고 발 안 젖고 얼마나 좋냐
이뻐서 신는게 아니고 편해서 신는 거징
나 작년에 케네스콜꺼 살라고 고민하다 장마 지나감 올해는 꼭 삽니다.
댓글 (3)
한자어 = 영어
근데 진짜 신으면 안 찝찝하고 옷 안 젖고 발 안 젖고 얼마나 좋냐
이뻐서 신는게 아니고 편해서 신는 거징
나 작년에 케네스콜꺼 살라고 고민하다 장마 지나감 올해는 꼭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