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것도 많고 바빠죽겠는데

뭔놈의 전화기붙잡고 한시간씪이나

잠깐 뭐좀보느라 말안하면 

오빠 할말없어?

아오 없다 없어 ㅠㅠ

라고 해주고 싶다

그래서 EDPS는 언제 시작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