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것도 많고 바빠죽겠는데
뭔놈의 전화기붙잡고 한시간씪이나
잠깐 뭐좀보느라 말안하면
오빠 할말없어?
아오 없다 없어 ㅠㅠ
라고 해주고 싶다
그래서 EDPS는 언제 시작하나여
앞으론일찍 잔다고 구라쳐야겠다..
의무통화 자랑하기
리얼짜증난
내시간을 가지고싶다
댓글 (3)
앞으론일찍 잔다고 구라쳐야겠다..
의무통화 자랑하기
리얼짜증난
내시간을 가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