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mazon.com/Citizen-BM8475-26E-Eco-Drive-Strap-Watch/dp/B005MKGOOY/ref=sr_1_19?s=watches&ie=UTF8&qid=1357087868&sr=1-19
시티즌에서 나온 시계치고 이쁜거 처음보네
물론 관세가 개개기라 사지는 않음ㅇㅇ.
오좋다 ㅎㅎ
존나 위켄ㄴ더 처럼 생긴게 이쁘네요
아 근데 사고 싶다 ,, 시계 바꿔야 되는데,.,.
이쁘다..
댓글 (5)
오좋다 ㅎㅎ
존나 위켄ㄴ더 처럼 생긴게 이쁘네요
아 근데 사고 싶다 ,, 시계 바꿔야 되는데,.,.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