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바빠서 웹서핑도 못했는데
잠깐 짬내서 봤는데 대박사건이넹 ㅋ
예전에 옥션에서 V9MLE로 비슷한 사건있었는뎅
매장을 왜냉 온라인쇼핑몰이니 사무실을 내야지
12월부터 영업중이다
줄서면 되는건가요?
아저씨 드디어 울트라햅틱 고장남
기억하실라나
거성하나도 십덕이 뭉치네
http://www.noriter.com/index.php?comment_srl=4910191&page=16&document_srl=4905318&mid=board1
여친 생기게 해주세요!
댓글 (7)
매장은 냈니
매장을 왜냉 온라인쇼핑몰이니 사무실을 내야지
12월부터 영업중이다
줄서면 되는건가요?
아저씨 드디어 울트라햅틱 고장남
기억하실라나
거성하나도 십덕이 뭉치네
http://www.noriter.com/index.php?comment_srl=4910191&page=16&document_srl=4905318&mid=board1
여친 생기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