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딩때 암것도모르고
홍독 고무밴드 샀다가 후회중임
로렉스.
말고....나거지임
prc200
그냥 인빅토나나 사던지 아니다 그래도 세이토나가 백배 나음
인빅토 괜춘함?나구닌떄 선임이차던데
세이토나가뭐임??
ㄴㄴ 인빅토나는 괜춘할지몰라도 인빅타가 시바스러워서 ㅇㅇ
존나 시계를 모르니까
뭔가 외계어들 보능것 같구나
http://www.ebay.com/itm/Black-Band-Digital-Blue-LED-Lava-Wrist-Watch-Iron-Metal-Samurai-Mens-/350683986244?pt=Wristwatches&hash=item51a664f944
댓글 (9)
로렉스.
말고....나거지임
prc200
그냥 인빅토나나 사던지 아니다 그래도 세이토나가 백배 나음
인빅토 괜춘함?나구닌떄 선임이차던데
세이토나가뭐임??
ㄴㄴ 인빅토나는 괜춘할지몰라도 인빅타가 시바스러워서 ㅇㅇ
존나 시계를 모르니까
뭔가 외계어들 보능것 같구나
http://www.ebay.com/itm/Black-Band-Digital-Blue-LED-Lava-Wrist-Watch-Iron-Metal-Samurai-Mens-/350683986244?pt=Wristwatches&hash=item51a664f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