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전화를 겨우겨우 했음.
전화 졸라 안받다가 내가 출근하자마자 전화하니까 어떤여자가 받음
내가 할부회선이 많아서 가입이 안된대 완납하고 연락하래
지금 완납하고 연락함
안받음.
또 연락함
안받음
또또 연락함 안받음
아놔..내 옵지...근데 신청 안되도 할부회선 하나 줄었으니까 뭐..
그래도 내 옵지...블랙...
오전에 전화를 겨우겨우 했음.
전화 졸라 안받다가 내가 출근하자마자 전화하니까 어떤여자가 받음
내가 할부회선이 많아서 가입이 안된대 완납하고 연락하래
지금 완납하고 연락함
안받음.
또 연락함
안받음
또또 연락함 안받음
아놔..내 옵지...근데 신청 안되도 할부회선 하나 줄었으니까 뭐..
그래도 내 옵지...블랙...
댓글 (1)
와 다행이다... 나 옵쥐 질렀는데... 옵쥐 가격 폭락은 안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