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전화를 겨우겨우 했음.

전화 졸라 안받다가 내가 출근하자마자 전화하니까 어떤여자가 받음

내가 할부회선이 많아서 가입이 안된대 완납하고 연락하래


지금 완납하고 연락함

안받음.

또 연락함

안받음

또또 연락함 안받음


아놔..내 옵지...근데 신청 안되도 할부회선 하나 줄었으니까 뭐..

그래도 내 옵지...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