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옵이이 바꾸고싶다니까
남은 할부금 얼만지 알아봐준다고해서
고객센터 켜주니까

24350원/19개월

이런식으로 써있는거보고
처음에살때 할부금 60얼마 준거같다고 하는거야
그래서
그럴리없다구 원금 3만원이라고 하니까
헐 진짜? 어떻게 그런가격이 나오냐고ㅋㅋㅋㅋ

정책 좋을때 인터넷으로 샀다고 해쥼ㅋ

오오 역시... 하면서 나를 우러러보더이다



우리팀에 옵이이 쓰는사람이 6명정도 있는데
다들 60 70정도 줬대ㅋㅋㅋㅋ

뭔가 승리한 십덕이 된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