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나 싶기도 하고.
살아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그러면 존나 외롭다
내가 한댸 많이 하고 요즘 년초라 그런생각이 또 다시드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허무 하자늠 ㅇㅇ
그냥 막 그게 극단적이게 되면 당분간 막 살다 또 정신차림 내가 왜이러지 ..이러면서
그냥 살자 ㅇㅇ
떡으로 풀어라
그건 병됨
댓글 (3)
그러면 존나 외롭다
내가 한댸 많이 하고 요즘 년초라 그런생각이 또 다시드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허무 하자늠 ㅇㅇ
그냥 막 그게 극단적이게 되면 당분간 막 살다 또 정신차림 내가 왜이러지 ..이러면서
그냥 살자 ㅇㅇ
떡으로 풀어라
그건 병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