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방에서 쩐내난다고 하면 안그래도 슬픈데 자살할듯 ㅠㅠ
근데 이새끼들 오면 담배 어떻게피지...아씨발...
내일 동생들 오는데 그 방이 지금부터 치운다고 치워지겠음?
그냥 모텔에서 재워.
댓글 (1)
내일 동생들 오는데 그 방이 지금부터 치운다고 치워지겠음?
그냥 모텔에서 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