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안껄림?
지붕있으면 모자쓰는거아니다
올ㅋ 지붕에서 모자 쓰면 위법임?
야 근데 주머니에 손넣고있어도 됨?
아 병장이네
할만큼 했는데 불쌍히 여겨야지 ㅉㅉ
내 남자친구 입수보행하면 신고해도 됨?
댓글 (11)
지붕있으면 모자쓰는거아니다
올ㅋ 지붕에서 모자 쓰면 위법임?
야 근데 주머니에 손넣고있어도 됨?
아 병장이네
할만큼 했는데 불쌍히 여겨야지 ㅉㅉ
안됨.
내 남자친구 입수보행하면 신고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