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난 부사교 조교라서 혹한기는 한번도 안받았는데
도
도깨비
event
2013-01-08 14:44:32
visibility
조회 405
대신에 일년내내 아침먹고 여덟시에 교장으로 나가서
오후 다섯시에 들어옴.
그게 좆같음.
아무리 덥고 추워도 일과중엔 무조건 야외에 있어야함..
Signature
백두무궁 한라삼천.. 취업하고 싶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횽
횽들나라고
2013-01-08
ㅋㅋㅋㅋ헐 일과도 몇 도 이상이면 실내로 대체하게되어읶지않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도
도깨비
2013-01-08
그런거없음.
그냥 나무그늘에서 휴식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3-01-08
존나 육규에도나와읶는건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도
도깨비
2013-01-08
실내에서 하라는 규정도 있음?
우리는 두시까지 그늘서 쉬다가 두시 이후에 교육하고 그랬음
혹서기라고 실내대체 이런거 없ㅋ 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횽
횽들나라고
2013-01-08
ㅇㅇ내가 군법좀 봐서아는데
몇도 몇도 정해져있음.대체하는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 수업지각하겠다 아쓰쓰쓰
아 수업지각하겠다 아쓰쓰쓰
진범
·
2013-01-08
·
조회 93
야의 쇼셜컴어스에서 이거 산애들없냐?
(2)
야의 쇼셜컴어스에서 이거 산애들없냐?
(2)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147
이사람 전라도사람인데
이사람 전라도사람인데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67
나 에버그림모바일 직권해지 문자왔다
(1)
나 에버그림모바일 직권해지 문자왔다
(1)
ㅋ賢者
·
2013-01-08
·
조회 277
난 부사교 조교라서 혹한기는 한번도 안받았는데
(5)
난 부사교 조교라서 혹한기는 한번도 안받았는데
(5)
도깨비
·
2013-01-08
·
조회 406
진짜 지금 혹한기하라면 차라리 자살하는게 나을거 같지아늠?
(10)
진짜 지금 혹한기하라면 차라리 자살하는게 나을거 같지아늠?
(10)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126
일반사병말야
(9)
일반사병말야
(9)
쫄깃
·
2013-01-08
·
조회 120
왜 싸우고 지랄들이냐 병신들아
(3)
왜 싸우고 지랄들이냐 병신들아
(3)
김마이클존슨
·
2013-01-08
·
조회 136
돈 앞에 장사없다.
돈 앞에 장사없다.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113
야의 안양업냐?
(2)
야의 안양업냐?
(2)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78
cu에서 레드불 행사한다
(1)
cu에서 레드불 행사한다
(1)
그분
·
2013-01-08
·
조회 126
그럼 궁금한게
(2)
그럼 궁금한게
(2)
돈좀벌고싶다
·
2013-01-08
·
조회 81
아 존나 발시렵다.
아 존나 발시렵다.
횽들나라고
·
2013-01-08
·
조회 116
나의 남동생은 백일 휴가를
(1)
나의 남동생은 백일 휴가를
(1)
김30
·
2013-01-08
·
조회 89
램1기가가 문제가 아니라
램1기가가 문제가 아니라
꼬츄™
·
2013-01-08
·
조회 84
옵큐투에 갤유배터리를
옵큐투에 갤유배터리를
꼬츄™
·
2013-01-08
·
조회 68
흉나 니 혹한기나 유격 두개중에 한번만 한거 뭐임?
(4)
흉나 니 혹한기나 유격 두개중에 한번만 한거 뭐임?
(4)
ㅋ賢者
·
2013-01-08
·
조회 87
열차안에 어떤 군바리가 모자 안쓰고 있당
(11)
열차안에 어떤 군바리가 모자 안쓰고 있당
(11)
김30
·
2013-01-08
·
조회 144
돈벌 니접때 홍보하던 티스토리였나?
(2)
돈벌 니접때 홍보하던 티스토리였나?
(2)
ㅋ賢者
·
2013-01-08
·
조회 94
아 색x 하고싶다.
(3)
아 색x 하고싶다.
(3)
숑나
·
2013-01-08
·
조회 12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그런거없음.
그냥 나무그늘에서 휴식
실내에서 하라는 규정도 있음?
우리는 두시까지 그늘서 쉬다가 두시 이후에 교육하고 그랬음
혹서기라고 실내대체 이런거 없ㅋ 엌
몇도 몇도 정해져있음.대체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