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쉼? 부대안에서 뭐하고 쉼;;
예능보고 내리 잠??
연예인사병은 왜케 외박이랑 휴가를 많이 나와? 이러니까 울오빠가 걔네는 주말에 일하니까 그거 외박이랑 휴가로 주는거야 라는데
비만 김태희랑 사귀는 바람에 재수없게 덤탱이 쓰는건가 ㅋㅋ
울오빠 부대에 4개월 휴가 나간 군인도 있다단데 주말에 계속 못쉬던거 한큐에 나갔대ㄷㄷㄷ
자유게시판
일반사병말야
event 2013-01-08 14:36:27visibility 조회 119
댓글 (9)
주말엔 맥심보고 스파크 보고 걸그룹 보면서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가 시간 다보냄
나도 5개월 못 나간적이있지...
근데 일반사병은 일욜에 7시에 인나서 밥먹고 오전딩가딩가하다 점심먹고 운동하거나 개인정비하거나 놀거나 하다
오침하고 5시인나서 멍때리다 저녁먹고 멍때리다 점호하지않음?
싸지방이라고 컴퓨터 하는 곳 있음.
복지타운이라고 노래방 및 플스기계이씀
씨발 군대가 아니고 멀티방이네
울오빠가 소대장하면서 가져간게 티비랑 플스였는데 ㅋㅋㅋ 오락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소대장이면 간부자나.... 숙소가 따로있음.
소대장 그만두고는 나가살으라고 그래서
부대밖에 관사에서 살아가지고 면회가면 집청소해주고 그랬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