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되는날 한번에 몰아서 봐라


시발 내가 응칠이 볼때 존나 짱나서 뒤지는지 알았음


마지막편 궁금해서 씨발


게다가 막방은 한부씩 나눠서 2주동안 하더라고 개년들이


그래서 이번엔 아예 첨부터 안보고 있다


마지막 종영하는날 몰아서 한번에 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