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되는날 한번에 몰아서 봐라
시발 내가 응칠이 볼때 존나 짱나서 뒤지는지 알았음
마지막편 궁금해서 씨발
게다가 막방은 한부씩 나눠서 2주동안 하더라고 개년들이
그래서 이번엔 아예 첨부터 안보고 있다
마지막 종영하는날 몰아서 한번에 볼라고
종영되는날 한번에 몰아서 봐라
시발 내가 응칠이 볼때 존나 짱나서 뒤지는지 알았음
마지막편 궁금해서 씨발
게다가 막방은 한부씩 나눠서 2주동안 하더라고 개년들이
그래서 이번엔 아예 첨부터 안보고 있다
마지막 종영하는날 몰아서 한번에 볼라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