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보호젠데 디게디게 좋다.
근데 회사생활하면 위장 수시로 쓰리고 아픈득 ㅇㅇ
쩝.
역시 회사 때려치는게 답인가 ㅠㅠ..
로또나 긁어야지 쩝.
으엉?! 니두 매스틱검 머금???;;
댓글 (2)
으엉?! 니두 매스틱검 머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