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보호젠데 디게디게 좋다.


근데 회사생활하면 위장 수시로 쓰리고 아픈득 ㅇㅇ


쩝.


역시 회사 때려치는게 답인가 ㅠㅠ..

로또나 긁어야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