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

2013-11-11 01:35:27 조회 1190
footwear_temp.jpg

무슨 신발 밑창 이 워커가격 1/3이냐?


길이 들어서 다른거 사면 한동안 길들여되는게 짱나서 리폼 할랬는데


걍 슈구질하고 워커 하나 살랜다. 


요즘 돔바 괜찮은거 같은데 보난자 어떰/>?


첨부 이미지

footwear_temp.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3)

2013-11-11

돔바가 내가 아는 그 돔바인가?


싸게 팔던데 싼거...


마감도 이상하고...


워커는 모르겠지만...

2013-11-11

근데 올래 수선 그럼 ㅇㅇ

2013-11-11

일단 복지 포인트 사야돼서 인터넷가로는 못사고 


마감이랑 질은 호드윙보다 낫다는 평이 많아서 ㅇㅇ

제목
ㅇ (5)
ㅇ (5)
··
진짜 존나 넥스쓸때마다 느끼는데 (1)
진짜 존나 넥스쓸때마다 느끼는데 (1)
··
역세권은. 여기가 갑 아니냐?역세권은. 여기가 갑 아니냐?
역세권은. 여기가 갑 아니냐?역세권은. 여기가 갑 아니냐?
··
서랍장사려는데
서랍장사려는데
··
그븅 (3)
그븅 (3)
··
심심해.
심심해.
··
빼빼로 오독오독 씹으며 싶덕싶덕 (6)
빼빼로 오독오독 씹으며 싶덕싶덕 (6)
··
아 학교귀찮네 (2)
아 학교귀찮네 (2)
··
아아
아아
··
이제 아스날이 존나 한번 해줄타이밍 아니냐 (3)
이제 아스날이 존나 한번 해줄타이밍 아니냐 (3)
··
좆같은반페르씨발새끼 (1)
좆같은반페르씨발새끼 (1)
··
이제 자자~
이제 자자~
··
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 (3)
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 (3)
··
빼뺴로좀 줘
빼뺴로좀 줘
··
머리좀 감고 해야겠다.
머리좀 감고 해야겠다.
··
우리건물 주차장엔  미친놈이 참마늠.우리건물 주차장엔 미친놈이 참마늠. (1)
우리건물 주차장엔  미친놈이 참마늠.우리건물 주차장엔 미친놈이 참마늠. (1)
··
어 로긴 안풀렸음
어 로긴 안풀렸음
··
[한국공항공사 홍보원정대 이벤트] (1)
[한국공항공사 홍보원정대 이벤트] (1)
··
확인함 (1)
확인함 (1)
··
ㅋㅋㅋ용만이가
ㅋㅋㅋ용만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