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아나 20만원 짜리 워커 밑창 수선이 6만원이랜다
event 2013-11-11 01:35:27visibility 조회 1190

무슨 신발 밑창 이 워커가격 1/3이냐?
길이 들어서 다른거 사면 한동안 길들여되는게 짱나서 리폼 할랬는데
걍 슈구질하고 워커 하나 살랜다.
요즘 돔바 괜찮은거 같은데 보난자 어떰/>?

무슨 신발 밑창 이 워커가격 1/3이냐?
길이 들어서 다른거 사면 한동안 길들여되는게 짱나서 리폼 할랬는데
걍 슈구질하고 워커 하나 살랜다.
요즘 돔바 괜찮은거 같은데 보난자 어떰/>?
댓글 (3)
돔바가 내가 아는 그 돔바인가?
싸게 팔던데 싼거...
마감도 이상하고...
워커는 모르겠지만...
근데 올래 수선 그럼 ㅇㅇ
일단 복지 포인트 사야돼서 인터넷가로는 못사고
마감이랑 질은 호드윙보다 낫다는 평이 많아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