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44/150/005/a5f3b8b7a2d123fed42afbba756220f1.jpg" alt="20f9c4a40466cfacb20aedc9bb9eacdf.jpg" width="640" height="377"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어떤놈이 나한테 만날 찍접대는데.
다들 나한테 왜 안만나냐고 잘벌고 잘생기고 괜찮지않냐고.
어차피 혼자살거 쟈라도 데려가라고.
계속 은근슬적 압박하는데.
그 압박하는 사람이 그놈 여자친구들 ㅋㅋㅋㅋㅋㅋ
그노마랑 매일한달에도 열몇번식 밤늦게까지 술마시고 지들끼리 놀기 일수인 여자두명 ㅋㅋㅋㅋ
심지어 집들이도 갸들이 하고 집안 인테리어 커텐까지 다 지들이 골라줌 ㅋㅋㅋㅋㅋㅋ
구석구석 사소한데까지 손 안닿은데가 없고 그놈도 계속 의지하고 갸들한테만 묻고 그럼.
난 무슨 신혼부부 보는줄암. ㅋㅋㅋㅋㅋㅋ 그런 행동만 보면 완전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나보고 만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하자는 컨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그래놓고 내가 가지면 그땐 맘이 바뀌고 그러겠지. ㅋㅋ
시발 엿같다. 싹다 차단검. ㅇ
어차피 상종도 안할거지만 저런식으로 답없는 상황 자체가 스트레스임
그러면서 디게 생각있는사람들인냥. 위해주는냥.
또 슬적 넘기거나 거절하면 눈이 높다느니 뭐라느니 은근슬적 사람 답없는인간 취급하고.
졸라 사람 이상하게 만듬 ㅇ..
본인들은 아니라느니 그냥 친구라느니 전혀 생각없다느니 하는데
지들이 그렇게 상관하게 더 이상한 일이란건 생각 안해보다봄. ㅇ.
여자 친구들 있는척 하지마라.
니이야기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