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해마다 우승후보였던 맨유도 퍼거슨 나가고 아직 팀 안잡혔고

현재 아스날 선두권에 어제거가 첫 패배자니

뱅거정도 감독이 있는거도 존나 부러울정도고

외질이나 램지도 잘해주고 있고

올 시즌 한번 기대해볼만 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