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국영으로 해버렸으면 좋겠다

 

그렇게해서 광고비랑 공짜로 폰파는거 없애버리고

 

통신요금 낮춰서

 

그런 악덕휴대폰 판매자들 다 굶어죽어야 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