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달다리 바베큐같은걸 먹었다

 

맛있었음

 

근데 식당 뒤에 뭔가 이상한데가 있는거야

 

 손님들이 먹고 난 닭다리에서 연골부분, 덜먹은 살부분을 깨끗히 발라내서

 

다시 모아놨더라?

 

그거 궁금해서 계속봤는데

 

 나중에 그거 치킨 그린커리에 넣더라 ㅅㅄㅄㅄㅄㅄㅄㅂ

 

 진짜 토할뻔했음 ㅅㅄㅄㅄ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