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달다리 바베큐같은걸 먹었다
맛있었음
근데 식당 뒤에 뭔가 이상한데가 있는거야
손님들이 먹고 난 닭다리에서 연골부분, 덜먹은 살부분을 깨끗히 발라내서
다시 모아놨더라?
그거 궁금해서 계속봤는데
나중에 그거 치킨 그린커리에 넣더라 ㅅㅄㅄㅄㅄㅄㅄㅂ
진짜 토할뻔했음 ㅅㅄㅄㅄㅂ
식당서 달다리 바베큐같은걸 먹었다
맛있었음
근데 식당 뒤에 뭔가 이상한데가 있는거야
손님들이 먹고 난 닭다리에서 연골부분, 덜먹은 살부분을 깨끗히 발라내서
다시 모아놨더라?
그거 궁금해서 계속봤는데
나중에 그거 치킨 그린커리에 넣더라 ㅅㅄㅄㅄㅄㅄㅄㅂ
진짜 토할뻔했음 ㅅㅄㅄㅄㅂ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