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수라니...!
물탱크 청소할 때 단수되는거 너무 불편해~;
그땐 물의 소중함을 강하게 느끼다가 물이 다시 나오고 좀만 지나면 잊어버리게 되지...;;;
그래도 갔다오면 샤워하고 싶을 거 아냐...
댓글 (6)
설마.. 동네주민은 아닐듯
그래도 갔다오면 샤워하고 싶을 거 아냐...
물좀 받아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