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면접보러 상경해쓴데


전화와서 면접다보고 친구 좀 만나고  보쟤 ㅇㅇ


근데 왜 밤에 봄? ㄴ 술멕이고 어쩔라고 그럼?


그랫더니 피식 웃데 ㅇㅇ


시발 꺼져 안감 ㅇㅇ